핫타임뉴스

충북자치경찰위원회, 4월 현장활동 우수공무원 포상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5/24 [07:16]

충북자치경찰위원회, 4월 현장활동 우수공무원 포상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5/24 [07:16]

▲ 충북도청사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충북자치경찰위원회는 솔선수범하고 적극행정을 펼친 4월 현장활동 우수사례를 5건 선정하고 우수공무원에게 표창을 수여한다고 24일 밝혔다.

표창대상자는 괴산경찰서 범죄예방대응과 전가혜 순경, 제천경찰서 여성청소년과 함수화 경사, 흥덕경찰서 교통과 김정동 경장, 여성청소년과 박소영 경장, 음성경찰서 설성지구대 최수빈 순경 등 총 5명으로 일선현장에서 맡은바 소임을 다하고 타에 귀감이 되는 현장활동을 전개하여 충북자치경찰위원회 위원장(남기헌) 표창을 받는다.

괴산서 전가혜 순경은 충북도 예산을 들여 설치한 농산물 도난 예방용 CCTV를 적극 활용하여 절도신고를 신속 해결, 제천서 함수화 경사는 사회적 약자 피해자보호를 위해 민간경호와 호신장비 및 시설을 지원하는'안전에 안심을 더하다'사업을 전개, 흥덕서 김정동 경장은 고속도로 진입로 대형트럭 적재물 낙하신고에 폭우가 오는 상황에서도 장시간 교통통제 및 신속한 우회로 확보조치, 박소정 경장은 상습적 절도․학교폭력 가해 청소년에게 맞춤형 치유 선도프로그램 전개, 음성경찰서 최수빈 순경은 충청내륙고속화도로 공사구간에서 길을 잃어 구조를 요청하는 운전자를 적극적으로 수색 및 안전귀가 조치했다.

한편, 충북자치경찰위원회는 5. 28일 2기 위원회 출범을 맞아 더욱 도민의 안전을 위한 신규 시책을 발굴하고 맡은 임무에 최선을 다하는 자치경찰사무 공무원들에게 격려와 표창을 확대 추진할 방침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