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하동군, 2024년 여성 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하동군여성단체협의회 “여성 권익 신장과 소통·협력 강화 목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5/27 [09:50]

하동군, 2024년 여성 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하동군여성단체협의회 “여성 권익 신장과 소통·협력 강화 목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5/27 [09:50]

▲ 하동군, 2024년 여성 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하동군여성단체협의회가 지난 23일에서 24일 충북 괴산군 일원에서 여성단체 회원 50여 명과 함께 ‘2024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여성단체 회원들이 지역 리더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 사회를 이끌어갈 방안을 모색함은 물론 회원 간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목적으로 추진됐다.

이날 회원들은 청남대와 괴산자연드림파크, 산막이옛길 등 충북지역의 관광지 3곳에서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사회·경제·문화 등의 분야에 참여할 수 있는 기반을 다졌다.

이행자 회장은 “이번 워크숍으로 여성의 권익 신장과 역량 강화에 한 발 가까워졌다. 별천지하동에서 역량을 적극 발휘하여 함께 행복한 하동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하승철 하동군수는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발로 뛰는 여성 지도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성장하고 발전하는 여성 지도자로 거듭나 하동과 함께 나아가길 바란다”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하동군여성단체협의회는 10개 단체, 2176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하동군 여성의 사회참여와 권익 증진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