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도봉구, 제1회 어린이 음악 페스티벌 성료

지난 26일 도봉구민회관서 개최, 콩순이 등 캐릭터 활용 스토리텔링으로 진행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5/29 [06:58]

도봉구, 제1회 어린이 음악 페스티벌 성료

지난 26일 도봉구민회관서 개최, 콩순이 등 캐릭터 활용 스토리텔링으로 진행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5/29 [06:58]

▲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도봉구 제1회 어린이 음악 페스티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도봉구가 5월 26일 도봉구민회관에서 제1회 어린이 음악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2024년 서울시 민간축제 지원 및 육성 사업으로 추진됐으며, 예술기획 파홀로에서 주관했다.

공연은 어린이에게 잘 알려진 콩순이, 시크릿쥬쥬 등 캐릭터를 활용한 스토리텔링으로 진행됐다.

공연 동안 어린이들의 집중도와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클래식 퀴즈, 가위바위보 게임 등의 이벤트도 진행됐다.

부대행사로는 행사장 앞 포토존이 마련됐다. 공연이 끝난 뒤 아이들은 출연 배우와 사진을 찍기도 했다.

앞서 구는 도봉구 지역 내 어린이집,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등을 대상으로 사전 접수를 진행했으며, 접수 시작 2일 만에 신청자가 몰려 접수를 마감했다.

이날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우천으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등을 예방하기 위해 직접 안전 사항을 챙겼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이번 페스티벌이 지역 내 아이들에게 뜻깊은 추억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즐기고 참여하는 문화행사를 많이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는 오는 9~10월경 개최 예정인 ‘2024 도봉 그린뮤직 동행 페스타’에서 환경, 아트, 동행을 주제로 어린이 합창대회 및 댄스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친환경 체험프로그램과 놀이터를 마련할 예정이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