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오산시, '2024 공연이 있는 날' 상반기 공연 성황리에 마무리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5/29 [10:51]

오산시, '2024 공연이 있는 날' 상반기 공연 성황리에 마무리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5/29 [10:51]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오산시는 2024 오산시 야외 상설공연'공연이 있는 날'이 4월 ‘벚꽃잇데이’공연을 시작으로 두 달간의 상반기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더 풍성한 하반기 행사를 위한 재정비 시간을 갖는다고 밝혔다.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예술인들의 공연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어 상반기 6회 공연 동안 총 27팀의 87명의 공연자들이 기회를 가졌다.

'공연이 있는 날'은 아트체험마켓과 연계한 공연으로 진행되어 일 평균 300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며 오산시민뿐 아니라 인근 지역 주민들까지 일상 속에서 공연과 더불어 문화 체험을 누릴 수 있었다.

특히 2024'공연이 있는 날'은 월별 드레스코드 콘셉트로 기획되어 운영해 해당 월의 색상에 맞춰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공연 관람객은 “집 근처에서 멋진 공연이 개최되고 아이들도 공연팀의 무대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좋은 추억이 됐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공연이 있는 날'이 행사를 찾은 모든 분들께 힐링이 되는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며 “시민분들께서 주신 상반기 설문조사 의견을 반영해 하반기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하반기 '공연이 있는 날' 행사는 9월부터 11~12월의 오(OH)! 해피 산타 마켓 기획공연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오산문예),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