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동사과와 나주배의 만남, 안동 서구동-나주 이창동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5/31 [07:35]

안동사과와 나주배의 만남, 안동 서구동-나주 이창동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5/31 [07:35]

▲ 안동사과와 나주배의 만남, 안동 서구동-나주 이창동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안동시 서구동행정복지센터는 나주시 이창동행정복지센터와 상호교류협력과 고향사랑기부제를 널리 알리기 위한 상호기부를 추진했다.

각 행정복지센터 소속 직원 15명은 150만 원씩 상호기부를 통해 지자체 간 상생발전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지역 간의 교류가 촉진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건전한 기부문화 정착과 공직사회에서도 동참하는 분위기가 확산할 수 있도록 전파할 계획이다.

유설희 이창동장은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에 동참해 주신 안동시 서구동에 감사드리며, 서로의 지역을 응원할 수 있어 기쁘고 지역 발전에 보탬이 되는 좋은 취지의 제도인 만큼 건전한 기부 참여 분위기가 조성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윤석운 서구동장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한 두 지역 직원의 상호기부로, 경북과 전남 사이 350km라는 거리가 무색할 만큼 돈독한 정서적 교류가 지속되길 바라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교류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