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인천시, 한옥에서 대추차 맛보고 전통체험도 즐겨보세요

- 대추를 주제로 한 전통체험 ‘6월 한옥마실’운영…오는 4일부터 온라인 접수 -

노영찬 기자 | 기사입력 2024/06/02 [12:44]

인천시, 한옥에서 대추차 맛보고 전통체험도 즐겨보세요

- 대추를 주제로 한 전통체험 ‘6월 한옥마실’운영…오는 4일부터 온라인 접수 -
노영찬 기자 | 입력 : 2024/06/02 [12:44]

인천광역시 농업기술센터는 오는 20일 센터 내 전통문화체험교육관 인희재에서 6월 한옥마실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2024년 5월 한옥마실 운영사진    

 

매월 운영하는 한옥마실은 인천 농촌교육농장과 연계한 농업체험 및 전통체험을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6월에는 우리 농산물 대추를 주제로 한 체험을 진행한다.

 

인천에서 자란 대추로 만든 차를 맛보고 대추와 관련한 선조들의 풍습이 깃든 전통체험을 통해 농경문화와 농촌의 가치를 이해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체험은 인천시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64일부터 13일까지 인천시 온라인 통합예약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이희중 인천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한옥마실 체험이 우리 농산물과 인천의 농업을 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인희재를 편하게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 농업기술센터 누리집 교육행사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농촌자원과 시민교육팀(032-440-6937)으로 문의하면 된다.

노영찬 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