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대전시의회 충청권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지원 특별위원회 현장방문 실시

개최 예정 경기장 현장 점검 및 애로사항 청취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04 [16:25]

대전시의회 충청권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지원 특별위원회 현장방문 실시

개최 예정 경기장 현장 점검 및 애로사항 청취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04 [16:25]

▲ 대전시의회 충청권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지원 특별위원회 현장방문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대전시의회 충청권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지원 특별위원회는 4일 2027 충청권 세계대학경기대회가 개최될 예정인 용운국제수영장을 방문해 현장을 점검했다.

‘2027 충청권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는 2027년 8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12일간 대전광역시를 비롯한 충청권 4개 시·도에서 개최되며, 총 18개 종목 중 대전에서는 경영과 다이빙 종목이 용운국제수영장에서, 펜싱 종목은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에 따라 대전시의회에서는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경기장을 현장 방문하여 경기장 관리 상태 및 현황 등을 점검하고, 앞으로의 시설물 개·보수 계획과 본격적인 경기장 준비에 앞서 현장의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충청권하계U대회 지원 특위 김진오 위원장은 “앞으로 대전시를 비롯한 4개 시·도 간 대회 준비 진행상황을 공유하는 등 공동유치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현장방문을 포함한 다양한 위원회 활동을 활발히 이어 나가겠다”며, “대전시의회에서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행·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