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의왕 왕림이팝아트홀 '예술이 팝팝 데이' 공연 개최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6월 공연... 14, 15일 마술, 22일 샌드아트 선보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10 [10:58]

의왕 왕림이팝아트홀 '예술이 팝팝 데이' 공연 개최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6월 공연... 14, 15일 마술, 22일 샌드아트 선보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10 [10:58]

▲ 의왕 왕림이팝아트홀‘예술이 팝팝 데이’공연 개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의왕시는 왕림이팝아트홀에서 진행하는 문화예술프로그램 ‘예술이 팝팝 데이’의 6월 공연으로 마술과 샌드아트 공연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오는 14일에는 장애인 가족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마술공연이 진행되며, 15일에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공중 부양 불빛 마술 등을 선보이며 관객들과 마술사가 함께 하는 ‘더 일루젼’마술 공연이 진행된다.

22일에는 샌드아트와 아카펠라가 협업해 진행하는 ‘모래로 그리는 음악회’를 선보인다. 모래로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동시에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기며 아카펠라를 배울 수 있는 관객 참여형 공연을 펼쳐질 예정이다. 또 같은 날 왕림이팝아트홀 야외에서는 업사이클 체험 프로그램으로 바다유리 보석 목걸이와 데님 머리핀 만들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5월부터 시작한 시즌2 ‘예술이 팝팝 데이’의 모든 공연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된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