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한누리어린이집,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천사들의 희망 나눔 후원금 및 의류 전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10 [13:45]

한누리어린이집,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천사들의 희망 나눔 후원금 및 의류 전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10 [13:45]

▲ 한누리어린이집,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천사들의 희망 나눔 후원금 및 의류 전달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한누리어린이집은 천사 같은 원아들의 따뜻한 마음과 희망이 가득 담긴 바자회 수익금과 의류를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한누리어린이집은 2023년 원아들이 가정에서 고사리 손으로 모은 돼지저금통을 전달을 시작으로 원아들과 지속적인 사랑 나눔을 매년 실천해 오고 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과 의류는 한누리어린이집에서 개최한 바자회 활동을 통해 모은 수익금으로 아이들과 학부모, 그리고 교직원 모두 직접 바자회 물품을 기증하고 구매하여 마련됐다.

신용숙 원장은 “우리 원아들이 지금처럼 더불어 살아가는 삶을 경험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사람으로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매년 성금을 기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복지관과 함께 원아들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이웃을 사랑하는 아이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지난 후원금 전달에 이어 또 한번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해주시고, 아이들이 나눔의 기쁨을 실천할 수 있게 도와주신 원장님을 비롯한 교직원,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라며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여 지역사회 내 어려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쓰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