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대전 동구, ‘아이들 정신건강 돌본다’ 대국민 공개강좌 개최

정신건강 전문의 초청해 강의 진행… 오는 18일까지 선착순 70명 사전접수 받아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11 [12:38]

대전 동구, ‘아이들 정신건강 돌본다’ 대국민 공개강좌 개최

정신건강 전문의 초청해 강의 진행… 오는 18일까지 선착순 70명 사전접수 받아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11 [12:38]

▲ 정신건강 교육 홍보 안내문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대전 동구는 오는 20일 동구청 대회의실에서 아이들의 정신건강 돌봄 및 증진을 위한 대국민 공개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의는 소아청소년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김현진 원장(연세나무정신건강의학과 세종클리닉)을 강사로 초청해, 1강 ‘우울하다는 우리 아이,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2강 ‘자해하는 우리 아이, 어떻게 도와줘야 할까요?’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교육에 관심있는 부모 및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신청은 오는 18일까지 홍보물 내 정보문의(QR코드)를 통해 할 수 있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최근 아이들의 정신건강 위험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아이들이 정서적으로 건강하게 잘 자랄 수 있도록 ‘아동청소년 정신건강증진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이번 준비한 강좌에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