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의정부역 지하도상가, 14~15일 ‘의지몰 쇼핑나들이’ 최대 50% 할인행사 진행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12 [13:57]

의정부역 지하도상가, 14~15일 ‘의지몰 쇼핑나들이’ 최대 50% 할인행사 진행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12 [13:57]

▲ 의정부역 지하도상가, 14~15일 ‘의지몰 쇼핑나들이’ 최대 50% 할인행사 진행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의정부역 지하도상가 ‘의지몰’의 관리 운영 주체인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은 의정부역 지하도상가에서 여름 휴가철에 앞서 6월 14일부터 6월 15일 양일간 ‘의지몰 쇼핑 나들이 행사’를 열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의정부역 지하도상가를 중심으로 차 없는 거리인 행복로 상점가, 의정부시를 대표하는 먹거리 부대찌개 골목으로 걸음걸이가 이어지는 행사로, 의정부역 지하도상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하면 인근 상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한 번 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동‧서부 연결로의 ‘사회적 경제와 함께하는 먹거리 스토어’에서는 MZ세대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개성주악, 약과 등 전통 주전부리를 맛볼 수 있고, 지하도상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서부 휴게쉼터에 있는 ‘좋은이웃 카페’에서 원두커피 무료 시음과 더불어 룰렛 이벤트 행사장에서 다양한 경품도 받아 갈 수 있다.

이외에도 동부광장에 새롭게 신설된 이벤트존에서는 재활용 물품 제작 체험 및 친환경제품 구매로 탄소중립 실천과 함께 소정의 기념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서부 휴게쉼터에서는 호국보훈의 달 영상물 특별상영과 최신인기 게임을 무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됐다.

한편, ‘의지몰 쇼핑 나들이 행사’의 마지막 날인 6월 15일에는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의정부 쇼핑페스타’ 폐막식이 행복로 일원에서 14:00부터 19:00까지 열리며, 캠프닉존, 마술공연, 플리마켓, 각종 체험 부스가 운영되며, 지하도상가 물품 구매 고객은 체험 부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