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파주도시관광공사는 지난 11일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기관 간 CS(Customer Satisfaction) 교차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는 기존 관리주체의 시각에서 벗어나 타 기관의 객관적인 시선에서 운영시설 및 고객서비스 수준을 점검하고 개선하는 활동이다. 3개 기관이 합동하여 파주도시관광공사 운정행복센터, 김포도시관리공사 양곡문화체육센터, 고양도시관리공사 킨텍스 캠핑장을 방문했고, 각 사업장에서 서비스제공자의 고객응대 태도, 시설 운영환경 등 서비스 제공 실태를 점검했다. CS우수사례는 발굴하여 기관 간 공유하고 지적사항은 소관부서에 전달하여 시설운영과 서비스 품질 개선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날 교차점검을 진행한 공사 CS담당자는 “타 기관과 합동 교차점검 실시로 객관적 시선에서 공사 시설물을 보게 됐고 보완사항을 알게 됐다.”라며 “지적사항은 보완하고 우수사례는 발전시키며 공사의 전반적인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