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주광역시 동구 지원2동, “점심 드시면서 소통해요!”

우미관 식당 후원받아 삼태·부녀경로당 어르신 대상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6/14 [13:42]

광주광역시 동구 지원2동, “점심 드시면서 소통해요!”

우미관 식당 후원받아 삼태·부녀경로당 어르신 대상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6/14 [13:42]

▲ 광주광역시 동구 지원2동, “점심 드시면서 소통해요!”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광주 동구 지원2동은 최근 경로당 어르신과 소통을 위한 점심 식사 무료 제공 후원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미관 식당의 후원을 받아 관내 위치한 삼태경로당와 삼태부녀경로당 이용 어르신 30명을 대상으로 점심 식사 대접과 함께 여름철 무더위 대처법, 경로당 무더위 쉼터 운영 방법, 경로당 운영 애로사항 청취, 지원2동 노인복지 사업 안내 등을 적극 안내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홀로 집에서 끼니를 대충 해결했는데 이번 후원 행사를 통해 친한 이웃도 생겨 만족스럽다”면서 “일상 회복 이후 자주 경로당을 방문했는데 올해 여름에도 무더위를 피하기 위해 매일 찾아 이웃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김석곤 지원2동장은 “동구 관내 경로당 중 상당 수가 지원2동에 위치하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이번 후원 행사를 통해 경로당 어르신들의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어 의미가 남달랐기에 앞으로도 노인복지 향상에 아낌없이 지원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미관 후원으로 마련된 점심 식사 나눔 행사는 지원2동 경로당 어르신을 대상으로 매월 진행 중이며 앞서 소통경로당인 용산경로당 이용 어르신을 대상으로 운영됐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