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제주아트센터, 기획공연 '내 안의 가능성을 찾다' 개최

로비 ‘숲 정원’에서 6월 30일 오후 3시 공연, 관람료 무료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6/17 [10:58]

제주아트센터, 기획공연 '내 안의 가능성을 찾다' 개최

로비 ‘숲 정원’에서 6월 30일 오후 3시 공연, 관람료 무료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6/17 [10:58]

▲ 기획공연 '내 안의 가능성을 찾다' 포스터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제주아트센터는 전문예술인들과 아마추어 예술인들이 함께하는 기획공연 '내 안의 가능성을 찾다'를 6월 30일 오후 3시 로비 ‘숲 정원’에서 개최한다.

'내 안의 가능성을 찾다'는 제주의 전문예술인들과 제주아트센터 상반기 문화예술교육 아카데미 2개 강좌에 참여한 수강생들이 함께 꾸미는 공연이다.

전문예술인으로는 ‘오페라뱅크’와 ‘제주프라임타악기앙상블’이 참여한다.

‘오페라뱅크’는 오페라에 대한 색다른 해석과 연출을 통해 관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는 단체이고, ‘제주프라임타악기앙상블’은 다양한 악기 구성을 통한 신선한 레퍼토리의 타악 음악을 선사하는 단체이다.

제주아트센터는 상반기 문화예술교육 아카데미로 ‘드럼으로 두둥탁!’과 ‘브라보! 남성합창의 매력’ 2개 과정을 운영했고, 아카데미 과정에 참여한 수강생들은 교육 기간 동안 갈고닦은 역량을 이번 기획공연을 통해 발표한다.

‘드럼으로 두둥탁!’은 20여 명의 수강생이 참여해 몸의 움직임으로 소리를 만들어 음악이 되는 과정을 진행했고, 30여 명이 참여한 ‘브라보! 남성합창의 매력’은 서로 다른 목소리를 하나의 하모니로 어우러지게 만드는 과정을 운영했다.

관람을 희망하시는 분은 공연 당일 제주아트센터 로비로 오시면 되고, 관람료는 무료이다.

강중열 제주아트센터 소장은 “전문예술인과 함께 시민이 직접 문화예술에 참여하는 공연으로, 모두가 예술로 하나되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