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강병삼 제주시장, 제7회 일도1동 하하페스티벌 참석

“축제를 통한 지역상권 회복과 문화공간 확장으로 새로운 도약을 이루는 기틀이 되길 기대”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6/17 [10:50]

강병삼 제주시장, 제7회 일도1동 하하페스티벌 참석

“축제를 통한 지역상권 회복과 문화공간 확장으로 새로운 도약을 이루는 기틀이 되길 기대”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6/17 [10:50]

▲ 제7회 일도1동 하하페스티벌 참석한 강병삼 제주시장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강병삼 제주시장은 15일 산지천 북수구광장 일원에서 열린 제7회 일도1동 하하페스티벌에 참석해 관계자를 격려하고,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축제에서는 시민과 관광객 1,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버스킹,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퍼레이드, 타악공연, 초대가수 공연, 하하가요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졌고, 지역 상가를 중심으로 하는 플리마켓, 홍보부스 등 장터 행사도 성황리에 운영됐다.

강병삼 제주시장은 “하하페스티벌 준비를 위해 애써 주신 관계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하면서, “이번 축제를 통해 지역 상권이 회복되고, 산지천·북수구 광장 일대의 문화공간 또한 더욱 확장돼 새로운 도약을 이루는 기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7회 일도1동 하하페스티벌은 일도1동골목상권활성화추진위원회가 주최·주관해 지역상권 활성화를 도모하고, 주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