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진주시, 22일 ‘리버나이트 진주 캔들라이트 콘서트’ 개최

떠오르는 야경 핫플 철도문화공원, 촛불과 음악으로 물들어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6/17 [10:18]

진주시, 22일 ‘리버나이트 진주 캔들라이트 콘서트’ 개최

떠오르는 야경 핫플 철도문화공원, 촛불과 음악으로 물들어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6/17 [10:18]

▲ 진주시, 22일 ‘리버나이트 진주 캔들라이트 콘서트’ 개최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진주시가 오는 22일 오후 8시 철도문화공원 백년마당에서 촛불과 함께하는 야간 클래식 공연인 ‘리버나이트 진주 캔들라이트 콘서트’를 개최한다.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세계 100여 개 도시 300만 명 이상이 관람한 고품격 클래식 공연으로, 대한민국 야간관광 특화도시 10개 지역에서 공동으로 진행되는 대한민국 밤밤곡곡 순회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진주의 떠오르는 랜드마크인 철도문화공원에서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수천 개의 촛불과 함께 영감 넘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공연은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로 구성된 라온트리오가 디즈니 에니메이션 인어공주, 알라딘, 미녀와야수 OST 등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명곡들을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로 연주한다.

또한 진주시 야간관광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관람객에게는‘하모’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많은 분들이 캔들라이트 콘서트를 즐기며 낭만적인 분위기와 감미로운 음악 속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진주 밤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