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로컬푸드재단, 로컬푸드직매장 고덕점 개장 재단 네 번째 직영점 ‘고덕점’ 17일 오픈
- 고덕국제신도시 중심지 직매장 개장으로 도·농 상생 로컬푸드 활성화 박차
❑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이하 재단)의 네 번째 직영 직매장인 ‘로컬푸드직매장 고덕점(이하 고덕점, 평택시 고덕로3길 27 1층)’이 이달 17일 개장했다.
❑ ▲오성점 ▲배다리점 ▲이충점에 이어 재단의 네 번째 직영 로컬푸드 직매장으로 문을 여는 고덕점은, 세계 반도체 수도를 목표로 하는 평택고덕국제신도시 중심상권에 개장하여 한층 의미를 더하고 있다.
❑ 재단 이종한 센터장은 ‘평택은 삼성반도체가 있는 고덕을 중심으로 세계적 수준의 도시화가 빠르게 진행되면서도, 우리가 지켜야 할 전통적인 농업세대가 공존하는 대표적인 도·농 복합도시’라며 ‘로컬푸드가 도·농 협력과 상생의 가교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고덕점이 그 대표 직매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평택시로컬푸드재단 소개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은 「민법」,「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과「평택시 로컬푸드재단 설립 및 운영조례」가 정하는 바에 따라 농업인의 소득증대와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 보장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해서 지역 경제 선순환과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공익 재단법인입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