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 빵사랑생활개선회, 어려운 이웃 위한 사랑의 머핀 300여 개 기부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18 [18:22]

남양주시 빵사랑생활개선회, 어려운 이웃 위한 사랑의 머핀 300여 개 기부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18 [18:22]

▲ 남양주시 빵사랑생활개선회, 어려운 이웃 위한 사랑의 머핀 300여 개 기부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한국생활개선남양주시연합회 빵사랑생활개선회는 지난 18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직접 만든 머핀 300여개를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빵사랑생활개선회’는 남양주시농업기술센터에서 육성하는 한국생활개선남양주시연합회의 분과 중 하나로, 30여 명의 회원들이 제과, 제빵 분야에서 실력을 쌓고 직접 만든 빵을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달하며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윤현미 회장은 “회원들과 저의 정성이 가득 담긴 빵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나눔이 있는 곳이라면 언제든 달려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심우만 대표이사는 “회원분들이 정성으로 구워낸 빵을 보니 제 마음까지도 따뜻해진다. 배우는 것에 그치지 않고 늘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에 동참해 주시는 빵사랑생활개선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전해주신 후원품은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받은 후원품은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관내 장애인 및 어르신들,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든든한 간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