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의정부시 대표 비보이단, 시민 대상 브레이킹 예술학교 운영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19 [11:05]

의정부시 대표 비보이단, 시민 대상 브레이킹 예술학교 운영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19 [11:05]

▲ 의정부시 대표 비보이단, 시민 대상 브레이킹 예술학교 운영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의정부시는 의정부시 대표 비보이단이 7월부터 시민 대상 ‘브레이킹 예술학교’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브레이킹 예술학교는 의정부시 대표 비보이단 육성사업의 일환이다.시민들에게 브레이킹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건강한 여가 활동과 함께 지역사회의 문화적 역량을 높이고자 기획했다.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6월 19일부터 28일까지 이메일로 특정양식 없이 이름, 나이, 성별, 연락처, 주소를 기재해 제출하면 된다. 시는 선착순으로 참가자 20명을 선정해 무료로 운영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은 7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16회에 걸쳐 의정부시 대표 비보이단 트레이닝센터(범골로 157번길 11, 5층)에서 진행한다. 브레이킹의 기초 동작과 함께 힙합문화 등을 배울 수 있으며, 강습복과 실전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황정우 단장은 “다양한 연령대의 시민들이 브레이킹을 배우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종성 문화예술과장은 “시민들을 위해 재능기부를 해준 단원들에게 감사하다”며, “브레이킹 장르가 의정부시의 대표 문화콘텐츠로 거듭나 문화도시 의정부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