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백년곰탕,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희망 나눔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21 [17:40]

백년곰탕,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희망 나눔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21 [17:40]

▲ 백년곰탕,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희망 나눔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백년곰탕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한 끼를 대접하기 위해 올해도 매월 20인분씩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도가니탕을 전달하여 왔다.

백년곰탕은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과 지난 2019년 나눔 가족을 체결하고 저금통 지원, 물품 지원 등을 이어왔으며, 2023년 4월부터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영양가 있는 건강한 음식을 드리고 싶다는 마음에 매월 20명의 어르신들께 도가니탕을 지원하여 지금까지 총 260인분을 지원했으며, 올해도 계속하여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백년곰탕 이남호 대표는 “제가 하남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하남시 지역주민의 많은 사랑과 도움을 받아서 가능했고, 제가 받은 사랑을 다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어 드리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 내 많은 어르신들이 지속적으로 따뜻한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있도록 노력하고, 주변의 취약계층을 돌아보는 ‘진심을 多하는’ 경영 가치를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물가상승으로 인해 힘든 시기임에도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온정을 전하고자 지속적인 사랑 나눔을 실천해 주시고 계신 백년곰탕 이남호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라며,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담긴 도가니탕은 지원이 꼭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