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평군 제20사단 결전전우회, 혹서기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라면 60박스 기탁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24 [12:30]

양평군 제20사단 결전전우회, 혹서기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라면 60박스 기탁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24 [12:30]

▲ 양평군 제20사단 결전전우회, 혹서기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라면 60박스 기탁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양평군 제20사단 결전전우회는 지난 21일 관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을 위해 양평읍사무소에 라면 60박스를 기탁했다.

결전 전우회는 매년 라면 및 선풍기 등 지역사회의 취약계층 대상자들을 위해 후원물품을 기탁하고 있다.

결전전우회 이몽성 회장은 “생활이 어려운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반가운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기탁의 뜻을 밝혔다.

이에 김문희 양평읍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주변 이웃들에게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 다시 한번 결전전우회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번에 기부된 라면 60박스는 양평읍에 거주하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전달받은 가정에 큰 기쁨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양평읍 찾아가는 복지팀은 지속적으로 민간 자원을 연계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통합사례관리, 지역특화사업, 자원관리 등 복지사각지대 해소화에 적극적으로 힘쓸 예정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