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구리시 교문1동 새마을부녀회, 독거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 추진

어르신 30명에게 제육볶음 등 생신상 전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27 [14:25]

구리시 교문1동 새마을부녀회, 독거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 추진

어르신 30명에게 제육볶음 등 생신상 전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27 [14:25]

▲ 구리시 교문1동 새마을부녀회, 독거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 추진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구리시 교문1동 행정복지센터는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6월 26일 관내 거주 독거 어르신 중 최근 생신을 맞으신 분들을 위한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진행했다.

교문1동 새마을부녀회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등 10명의 회원은 정성껏 준비한 제육볶음, 김치, 과일, 밑반찬 등을 어르신 30명에게 전달하면서 생신을 축하해 드렸다.

박영희 새마을부녀회장은 “갑작스럽게 더워진 날씨에 어르신들에게 소박하지만, 정성 어린 생신상을 차려드리게 되어 기쁘다. 이번 행사를 위해 후원해 주신 교문1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항상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해 주시는 교문1동 새마을부녀회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 감사드린다. 생신을 맞이한 어르신들에게 큰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교문1동 새마을부녀회는 특화사업인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올해로 28년째 추진하고 있으며,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