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북구문화예술회관, 어린이 위한 가족 오페라 ‘모차르트와 모짜렐라의 마술피리 이야기’

7월 4일 오후 7시 30분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6/28 [15:18]

북구문화예술회관, 어린이 위한 가족 오페라 ‘모차르트와 모짜렐라의 마술피리 이야기’

7월 4일 오후 7시 30분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6/28 [15:18]

▲ 북구문화예술회관, 어린이 위한 가족 오페라 ‘모차르트와 모짜렐라의 마술피리 이야기’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울산 북구문화예술회관은 7월 4일 오후 7시 30분 어린이를 위한 가족 오페라 '모차르트와 모짜렐라의 마술피리 이야기' 공연을 마련한다.

이번 공연은 모차르트의 대표 오페라 '마술피리'에 동화적 상상력을 더해 재미요소를 추가한 작품으로, 모차르트와 그의 친구인 '마술피리', 우쿨렐레를 가진 '모짜렐라'가 잃어버린 우쿨렐레를 찾아 밤의 여왕이 있는 숲으로 들어가게 되면서 펼쳐지는 모험 이야기를 담았다.

주인공들이 우쿨렐레를 찾아가는 여정에 관객의 응원과 힘이 더해지는 인터렉티브 공연으로, 조용한 클래식 공연과는 달리 무대 밖 어린이들이 또 다른 연주자가 돼 함께 공연을 만들어 나간다.

마술피리 곡 외에도 모차르트의 대표곡들도 들을 수 있다.

북구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관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소통하는 오페라 형태로, 어린이, 가족 단위 관객에게 모차르트를 쉽게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의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 선정 공연 일환으로 진행된다.

전석 1만원이며, 북구 공공시설예약서비스를 통해 인터넷 사전 예매해야 한다.

공연 관련 문의는 북구문화예술회관 전화로 하면 된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