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해군 미조면‘해질녘 버스킹 및 한여름 밤 시네마’개최

“아름다운 미조 등대공원에서 여름을 즐기세요”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7/02 [08:53]

남해군 미조면‘해질녘 버스킹 및 한여름 밤 시네마’개최

“아름다운 미조 등대공원에서 여름을 즐기세요”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7/02 [08:53]

▲ 남해군 미조면‘해질녘 버스킹 및 한여름 밤 시네마’개최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미조면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미조면 행정복지센터가 주관하는 ‘해질녘 버스킹 및 한여름 밤 시네마’가 오는 7월 6일부터 8월 24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미조 등대공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해질녘 버스킹’은 관내(외) 음악인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지며,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 처음 열리는 한여름 밤 시네마(8. 9. 개최 예정)는 2023년 12월 주민총회에서 제안돼 추진되는 프로그램이다.

버스킹 공연과 영화 상영이 진행될 미조 북항에서는 천연기념물 제29호인 미조리 상록수림과 야간조명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음악과 영화까지 곁들여지면서 미조항 특유의 해질녘 정취가 더욱 돋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미조 등대공원 일원에서는 지난달 5월, ‘바다는 삶, 주민은 빛’이라는 주제로 제2회 등대플리마켓이 성황리에 열린 바 있다.

권대진 미조면 주민자치회장은 “7월 6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8월 24일까지 2개월 동안 매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버스킹을 준비하고 있다”며 “미조면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문화의 장이 펼쳐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