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주광역시 남구, ‘인증샷 핫플’ 백운광장에서 꿀잼 한컷

14일까지 2주간 인터랙티브 체험 이벤트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7/02 [10:43]

광주광역시 남구, ‘인증샷 핫플’ 백운광장에서 꿀잼 한컷

14일까지 2주간 인터랙티브 체험 이벤트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7/02 [10:43]

▲ 남구, ‘인증샷 핫플’ 백운광장에서 꿀잼 한컷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인증사진에 열렬한 팬 여러분, 백운광장 푸른길 브릿지에서 멋진 사진 한컷을 촬영한 뒤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광주 남구는 인증사진 명소로 부상한 백운광장에서 신개념 놀이터인 인터랙티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2일 남구에 따르면 백운광장 미디어월 인터랙티브 콘텐츠 체험 이벤트가 오는 1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인터랙티브는 디지털 융복합 기술로 창조한 가상 인물과 상호 작용하는 콘텐츠로, 어린 아이를 비롯해 MZ세대와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손쉽게 증강 현실을 체험할 수 있다.

남구는 백운광장 일대 활성화를 위해 올해 푸른길 브릿지 위에 인터랙티브 콘텐츠 체험 공간을 마련했으며, 푸른길을 누비는 천사 및 배우 김영호씨와 함께하는 푸른길 음악단 버스킹, 백운 호랑이와의 산책, 댄싱 크루 질주와 춤추기 등 6종류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푸른길 브릿지 위에 마련된 인터랙티브 콘텐츠 체험존에서 남구청 정문에 있는 미디어월을 바라본 뒤 하트 제스처와 함께 콘텐츠를 체험하는 사진을 담아 네이버 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인터랙티브 콘텐츠 체험이 가능한 시간대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중에, 매 시각 10분과 30분, 50분마다 체험할 수 있다.

매 시각 10분에는 백운 호랑이와의 산책과 남구 한 컷, 내 마음속의 천사 콘텐츠를 만날 수 있으며, 30분에는 백운 호랑이와의 산책과 내 마음속의 천사, 댄싱 크루 질주와 춤추기 편을 즐길 수 있다.

또 매 시각 50분에는 백운 호랑이와의 산책을 비롯해 푸른길 음악단, 사각사각 백운광장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7일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며, 무작위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발해 모바일 커피 쿠폰 1만원을 증정한다.

남구 관계자는 “지정 해시태그인 ‘#백운광장 미디어월’과 함께 하트 인증사진을 게시한 SNS 링크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도 올라간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