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2024 중구문화의전당 가수 서문탁 콘서트 개최

‘록의 여제’와 라이브 밴드가 선보이는 화려하고 역동적인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7/02 [16:55]

2024 중구문화의전당 가수 서문탁 콘서트 개최

‘록의 여제’와 라이브 밴드가 선보이는 화려하고 역동적인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7/02 [16:55]

▲ 2024 중구문화의전당 가수 서문탁 콘서트 개최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울산 중구문화의전당이 중구문화의전당 개관 10주년 특별 기획공연으로 오는 7월 5일 오후 7시 30분 중구문화의전당 함월홀에서 ‘서문탁 콘서트’를 개최한다.

1999년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으로 첫 등장(데뷔)한 가수 서문탁은 폭발적인 가창력을 바탕으로 지난 25년 동안 대한민국 대중음악계를 대표하는 여성 가수로서 활발하게 활동해 왔다.

가수 서문탁은 음반 발매, 콘서트 활동뿐만 아니라 KBS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SBS DNA 싱어 등 다수의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록의 여제’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그녀의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 매너는 널리 정평이 나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가수 서문탁이 7인조 라이브 밴드와 함께 그녀의 다양한 인기곡과 TV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불렀던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입장료는 전석 3만 원으로, 예매는 공연 전날인 7월 4일 오후 6시까지 중구문화의전당 누리집에서 가능하다.

중구문화의전당은 사전 예매 종료 후 남은 좌석에 한해 공연 당일 공연 1시간 전부터 함월홀에서 현장 예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중구문화의전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희근 중구문화의전당 관장은 “이번 공연은 ‘신이 내린 목소리’ 서문탁의 음악 인생의 정수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며 “화려하고 역동적인 무대를 통해 특별한 에너지와 울림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