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인천 동구문화체육센터, 개관 3주년 축하음악회

16일 오후 7시30분…관람료 1만원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7/04 [10:30]

인천 동구문화체육센터, 개관 3주년 축하음악회

16일 오후 7시30분…관람료 1만원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7/04 [10:30]

▲ 인천 동구문화체육센터, 개관 3주년 축하음악회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인천 동구문화체육센터는 개관 3주년을 맞아 오는 16일 오후 7시30분 '동구문화체육센터 개관 3주년 축하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구문화체육센터는 지난 2021년 7월 개관 이후 주민들에게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며 문화·예술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왔다.

센터는 국내·외 유수의 아티스트 초청공연, 신진 아티스트 발굴, 우수 작품 개최 등을 통하여 지난 3년간 지역 사회에 문화적 뿌리가 내리도록 노력했다.

또 다채로운 문화프로그램으로 주민들에게 소중한 문화 경험을 선사했다.

3주년 축하음악회 역시 대한민국 대표 예술단체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챔버 앙상블’과 피아니스트 ‘박종화’, 하모니시스트 ‘박종성’, 메조 소프라노 ‘신현선’, 배우 ‘이건명’ 등 국내·외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수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그간 센터가 펼쳐왔던 문화적 발자취를 기리고, 문화예술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찬진 청장은 “동구문화체육센터는 다채로운 문화 공연을 통해 인천의 문화중심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주민들에게 새로운 문화 경험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3주년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구문화체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며, 관람료는 1만원이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