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제2회 무안군 황토골배 협회장기 배구대회 성료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7/08 [16:46]

제2회 무안군 황토골배 협회장기 배구대회 성료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7/08 [16:46]

▲ 7월 6일 무안스포츠파크에서 열린 제2회 무안군 황토골배 협회장기 배구대회에서 인사말을 하는 김산 군수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전남 무안군은 지난 6일 무안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제2회 무안황토골배 협회장기 배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무안군체육회가 주최하고 무안군 배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총 7개 관내 클럽에서 10개팀(남자 5, 여자 5)이 참여하며 열띤 시합을 펼쳤다.

대회 결과 남자부 무안청호배구클럽, 여자부 무안생체클럽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김산 군수는 “지난해 통합우승을 거둔 현대건설 여자 프로배구단의 강성형 감독과 같은 인재를 배출한 것은 오늘과 같은 배구대회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역 배구 발전은 물론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류춘오 체육회장은 “이번 대회로 배구 동호인들이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시간이 됐길 바라며 배구 발전은 물론 종목별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월 순천에서 열린 제15회 순천만 갈대배 전국 남녀 배구대회에서 무안군 여자 대표팀 ‘무안생체클럽’이 준우승이라는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