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거창군, 제20회 경상남도지사기 태권도 대회 개최

태권도 꿈나무들의 열띤 경기 펼쳐져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08 [14:26]

거창군, 제20회 경상남도지사기 태권도 대회 개최

태권도 꿈나무들의 열띤 경기 펼쳐져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08 [14:26]

▲ 거창군, 제20회 경상남도지사기 태권도 대회 개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거창군은 이달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거창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경상남도 태권도협회와 거창군 태권도협회가 주관한 ‘제20회 경상남도지사기 태권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에는 겨루기 531명, 품새 개인전 707명, 페어전 90명, 단체전 147명 등 총 1,475명이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

이재목 거창군 태권도협회장은 “열정적으로 경기에 임해주신 선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거창대성일고 김찬의 선수 금메달 수상 등 거창군의 선수들이 좋은 성과를 거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도내 태권도 선수들과 관계자 여러분을 환영한다”라며 “거창군의 잘 갖춰진 생활체육 기반시설과 다양한 관광지를 즐겨주시고, 26일 개최 예정인 거창국제연극제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대회 결과 품새 대회 종합 우승에는 △초등부-김해시 장유계명태권도 △중등부-창원시 극동본관체육관 △고등부-양산시 용호태권도체육관이 차지했고, 겨루기대회 종합 우승은 △남자 초등부-김해시 신명태권도장 △여자 초등부-사천시 송보태권도장 △여자 중등부-양산시 올림픽제2체육관 △남자 중등부A-창원시 마산동중학교 △남자 고등부-거제시 옥포가온누리태권도가 차지했다.

한편, 거창군 태권도협회에서는 태권도의 활성화와 저변확대를 위해 힘쓰고 있으며, 오는 9월에 ’제25회 거창군 태권도협회장배 태권도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