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오산시 세마동, 새마을 부녀회 소외된 이웃 위한 사랑의 복달임 세트 나눔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10 [12:42]

오산시 세마동, 새마을 부녀회 소외된 이웃 위한 사랑의 복달임 세트 나눔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10 [12:42]

▲ 오산시 세마동, 새마을 부녀회 소외된 이웃 위한 사랑의 복달임 세트 나눔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오산시 세마동은 세마동 새마을 부녀회 회원과 함께 지난 7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관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의 복달임 세트 50개를 준비하고, 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마동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초복을 앞두고 무더위에 지친 소외된 이웃이 힘이 될 수 있는 음식으로 구성했다.

해당 복달임 세트는 삼계탕과 손수 담근 김치, 밥과 떡으로 구성돼 8일에는 배추를 직접 손질해 김치를 담그고, 다음날인 9일은 삼계탕 50마리를 직접 손질하고 조리 및 포장을 통해 세마동 관내 소외된 이웃에게 나눴다.

세마동 새마을부녀회 신정순 회장은 “초복을 맞이해 우리 내 소외된 이웃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나실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하였다. 이번 복달임 세트를 드시는 모든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깃들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정은자 세마동장은 “애써주신 세마동 새마을부녀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동 행정 차원에서도 관내 단체와 함께 소외된 이웃이 힘이 날 수 있는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