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여군 수해 지역에 따뜻한 나눔과 봉사의 손길 줄이어

농협중앙회 부여군지부, 우의 120개 기탁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12 [17:21]

부여군 수해 지역에 따뜻한 나눔과 봉사의 손길 줄이어

농협중앙회 부여군지부, 우의 120개 기탁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12 [17:21]

▲ 농협중앙회 부여군지부, 우의 120개 기탁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부여군은 12일 농협중앙회 부여군지부에서 우의 120개를 지정 기탁 하는 등 수해 지역 주민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과 봉사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탁은 수해 복구 작업 중 비를 피할 수 있는 중요한 물품인 우의를 통해, 피해 지역 주민들과 복구 작업을 돕는 자원봉사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루어졌다.

류경환 지부장은 “수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여군 주민들과 피해복구를 위해 힘써주시는 자원봉사자분들을 위해 기탁을 결정하게 되었다.”라며 “피해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이날 ▲청양군 공무원과 자원봉사단체 ▲경찰기동대 ▲장암면 자율방범대 ▲한국임업후계자부여군지회 등 25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은 양화면, 장암면, 내산면, 임천면 일원에서 주택 뒤와 시설하우스 내 토사 제거, 폐기물 처리 등 수해복구에 힘 쏟았다.

이날 수해복구에 참여한 한 봉사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이 이어져 부여군이 빠르게 회복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부여군 관계자는 “이번 기탁과 자원봉사자의 복구지원을 통해 다시 한번 우리 사회의 따뜻한 온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