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시 영통구, 현장 행정부터 대전환 매탄권역 어린이공원 리모델링 현장점검부터 시작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17 [15:08]

수원시 영통구, 현장 행정부터 대전환 매탄권역 어린이공원 리모델링 현장점검부터 시작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17 [15:08]

▲ 수원시 영통구, 현장 행정부터 대전환 매탄권역 어린이공원 리모델링 현장점검부터 시작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수원시 영통구는 지난 17일 그동안 추진된 매탄동 소재 노후 어린이공원 리모델링 사업의 마무리 점검과 주요 주민 건의 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현장 행정을 실시했다.

이 날에는 박사승 영통구청장과 부서 관계자들이 ▲마루터기 어린이공원 ▲옹달샘 어린이공원 ▲산샘 어린이공원 ▲매미어린이공원 리모델링 공사 현장 4개소를 순차적으로 돌아봤다.

박사승 영통구청장은 열린 민선 8기 2주년 브리핑에서 밝힌 "공간의 대전환, 경제의 대전환, 시민 생활의 대전환에 발맞춰 현장 행정부터 시민 생활의 대전환을 시작하겠다고 했다.

이번 현장점검은 기존의 시설물 안전에 대한 점검에 더하여 그간 청취된 주민 건의 사항을 접목하여 보다 촘촘한 시민 생활의 대전환을 실천했다.

특히 직접 아이들의 눈높이로(초등학교 1~2학년 평균키 120~130cm) 무릎을 낮춰 아이들의 시선에서 바라보며 불편한 점은 없는지 필요한 것은 더 없는지 두루두루 살폈다.

이날 박사승 영통구청장은 “관련 부서에서는 어린이공원인 만큼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길 바라며 보다 더 꼼꼼한 현장 행정의 대전환으로 각 사업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