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명품 배우 최다니엘과 함께하는 시네토크X부천 페스타 투어 성료

부천 명소 둘러보고 배우 최다니엘과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 마련 ‘호응’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18 [14:08]

명품 배우 최다니엘과 함께하는 시네토크X부천 페스타 투어 성료

부천 명소 둘러보고 배우 최다니엘과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 마련 ‘호응’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18 [14:08]

▲ 부천시는 지난 6일(토)과 13일(토) 2회에 걸쳐 ‘명품 배우 최다니엘과 함께 하는 시네토크X부천 페스타 투어-BIFAN편’을 성황리에 마쳤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부천시는 지난 6일과 13일 2회에 걸쳐 ‘명품 배우 최다니엘과 함께 하는 시네토크X부천 페스타 투어-BIFAN편’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부천 국제축제 중 첫 번째 순서인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와 연계한 관광투어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부천 페스타투어는 2023년부터 부천 국제축제 활성화와 지역 특화 관광 상품 발굴을 위해 시작된 행사이다. 셀럽의 특별한 스토리와 함께 부천 8경과 연계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형태의 새로운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2회에 걸쳐 이번 투어에 참가한 60여 명의 관광객들은 부천 주요 관광지인 부천아트벙커B39, 폴리스튜디오, 수피아 등 부천의 다양한 명소를 돌아보고 페스타 투어만의 특별 코스에도 참여했다.

시네토크 시간에는 찾아가는 동네영화관 솔안아트홀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주연 배우인 ‘배우 최다니엘’과 함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최다니엘은 촬영장 안팎으로 당시 있었던 다양한 에피소드와 배우의 일상생활을 진솔하게 풀어내며 참여자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영화 후반 음향작업을 하는 폴리스튜디오에서 개봉예정작 <써니데이>의 음향작업 과정을 배우 최다니엘과 직접 참여해보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시 관계자는 “부천 페스타 투어는 다양한 국제축제 콘텐츠를 보유한 문화도시 부천의 매력을 잘 보여줄 수 있는 부천시의 대표 관광상품”이라며, “이번 영화제편뿐만아니라 만화축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로 이어지는 부천페스타 투어를 통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부천시로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