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산 남구, 제15대 대한노인회 부산남구지회장 취임식 개최

조용광 지회장“초고령사회, 어르신 권익과 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7/18 [15:31]

부산 남구, 제15대 대한노인회 부산남구지회장 취임식 개최

조용광 지회장“초고령사회, 어르신 권익과 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7/18 [15:31]

▲ 부산 남구, 제15대 대한노인회 부산남구지회장 취임식 개최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지난 7월 15일 부산 남구 남구청 대강당에서“제15대 대한노인회 부산남구지회장 취임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오은택 남구청장과 서성부 남구의장, 시․구 의원들을 비롯해 부산연합회 부회장, 타 지자체 지회장, 지회 임원 등 내빈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등록증 수여, 취임 선서, 취임사, 축사, 축하케이크 커팅 순으로 진행됐다.

제15대 대한노인회 부산남구지회장으로 당선된 조용광 지회장은 2016년도부터 13대, 14대 지회장에 이어 이번에 3선에 취임하여, 초고령 도시 남구의 6만여 어르신들의 대표로서 다시 한 번 4년간 남구지회를 이끌어가게 됐다.

조용광 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급격히 변하는 초고령 사회에서 부산남구지회장을 맡게 되어 막중한 사명감을 느낀다.”며 “노인복지 및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고, 노년의 행복한 삶을 최우선 과제로 임기동안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오은택 구청장은 축사를 통해“그동안 지회장님께서 보여주신 헌신적인 노력과 탁월한 지도력 덕분에 남구 노인회는 크게 발전했고 많은 성과를 이루었으며, 앞으로도 후손들로부터 존경받는 남구노인회의 위상을 더욱 높여 주실 것이라고 확신한다.”며“우리 남구도 대한노인회 남구지회와 긴밀히 협력하여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축하 인사를 밝혔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