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주광역시 동구 ‘제21회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 공연예술단체 모집

8월 4일까지 접수…온·오프라인 홍보 등 지원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7/22 [10:53]

광주광역시 동구 ‘제21회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 공연예술단체 모집

8월 4일까지 접수…온·오프라인 홍보 등 지원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7/22 [10:53]

▲ 광주광역시동구청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광주 동구는 ‘제21회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 개최 기간 중 지역 문화예술인의 무대 공연을 통해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관람객에게 추억과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공연예술단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8월 4일까지이며, 모집 규모는 60개 내외 단체다. 각 단체(개인)당 1개 작품만 지원할 수 있고, 대표자가 동일한 단체는 중복 지원을 할 수 없다.

모집 대상은 광주에서 활동하는 공연예술 단체와 개인으로 공고일 기준 광주 소재로 고유번호증,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은 예술 단체이거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광주인 공연예술단체(인)이다.

작품의 경우 장르는 무관하나 야외에서 시연 가능하고 10~40분 이내로 구성된 공연 작품이어야 한다. 공연 시 관련 부대시설 및 기술 지원, 온·오프라인 홍보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지원서는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 누리집에서 첨부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과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 누리집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는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임택 동구청장은 “매년 지역 문화예술인들의 개성 넘치는 무대 덕분에 축제가 더욱 빛날 수 있었다”면서 “예술의 즐거움과 감동을 함께 나누는 장으로서 예술가들이 원하는 공연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21회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는 오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닷새간 금남로와 충장로, 5·18 민주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