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서귀포시, 판타지 발레컬‘두루두루 네버랜드의 피터팬’ 개최!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7/22 [11:25]

서귀포시, 판타지 발레컬‘두루두루 네버랜드의 피터팬’ 개최!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7/22 [11:25]

▲ '두루두루 네버랜드, 피터팬과 함께하는 판타지 모험' 공연 포스터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서귀포시 서귀포예술의전당은 8월 23일~24일 대극장에서 판타지 발레컬 '두루두루 네버랜드, 피터팬과 함께하는 판타지 모험' 공연한다고 밝혔다.

'두루두루 네버랜드, 피터팬과 함께하는 판타지 모험'은 서울발레시어터 고유의 예술철학과 대중성을 겸비한 작품으로, 원작 내용과 캐릭터를 단순화해 이해하기 쉽게 각색한 작품이다.

‘영원히 어른이 되지 않는 나라, 네버랜드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소설 ‘피터팬’의 이야기는 어려움에 도전하는 용기와 열정 등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교훈을 제공하며, 미래 관객들에게 상상력과 호기심, 그리고 열정의 가치를 선사한다.

플라잉과 영상기술을 통해 입체적이고 다채로운 무대 연출과 다양한 캐릭터들의 생동감 있는 춤으로 제주도민에게 상상의 세계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발레시어터’는 ‘한국적 발레 창작과 대중화’를 모토로 1995년 창단하여, 시민의 문화 향유를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민간발레단이다.

본 공연은 2024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예술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서울발레시어터가 주최하고, 서귀포예술의전당이 주관하며,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공연은 만5세 이상 관람가로 티켓 가격은 전석 1만원이다.

문화취약계층 무료 관람 신청은 오는 7월 2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화로 선착순 접수 받는다.

일반 예매는 7월 31일 오후 10시, 서귀포시 E-Ticket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