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산 남구,‘유엔남구 육아아빠단’아빠와 함께하는 요리놀이터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22 [16:05]

부산 남구,‘유엔남구 육아아빠단’아빠와 함께하는 요리놀이터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22 [16:05]

▲ 부산 남구,‘유엔남구 육아아빠단’아빠와 함께하는 요리놀이터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육십 명의 아빠들과 아이들이 장갑을 끼고 요리 나이프를 들었다.

부산 남구는 지난 20일 ‘유엔남구 육아아빠단’ 아빠와 함께하는 요리놀이터를 용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했다.

육아아빠단 아빠와 아이들은 아동요리강사의 지도에 따라 야채를 직접 자르고 밥을 동그랗게 뭉쳐가며 꽃게·베이글 샌드위치, 주먹밥으로 구성된 피크닉 도시락을 완성했다.

함께 만드는 솜씨는 조금 서툴렀지만 맛만큼은 최고였다.

또한 아빠와 아이가 소통하며 만든 이 특별한 도시락은 가족 모두가 맛볼 수 있게 포장해 집으로 가지고 가는 등 함께하는 육아에 대한 즐거움을 공유하기도 했다.

유엔남구 육아아빠단에 활동중인 한 아빠는“아이가 집에 가서 엄마와 할머니에게 자기가 만든 빵과 밥이라고 자랑하며 함께 먹었다.”며 “주말에 좋은 체험을 준비해 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오은택 남구청장은“유엔남구 육아아빠단 활동을 통해 아이와 아빠가 친밀해지는 함께육아 분위기가 만들어지고 있다.”며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 행복한 아이 키우기 좋은 남구 만들기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