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오산시 체육회 자매도시 영동군 수재민 구호 지원

권병규 오산시체육회장, 영동군체육회 사무국에 직접 방문하여 구호지원금 전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24 [13:24]

오산시 체육회 자매도시 영동군 수재민 구호 지원

권병규 오산시체육회장, 영동군체육회 사무국에 직접 방문하여 구호지원금 전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24 [13:24]

▲ 오산시 체육회 자매도시 영동군 수재민 구호 지원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오산시는 오산시 체육회가 집중호우 피해를 본 영동군 지역 주민들을 위한 구호지원금을 영동군체육회에 구호지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고 24일 전했다.

권병규 오산시체육회장은 “자매도시인 영동군의 피해 상황을 전해 듣고, 군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구호지원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한 교류와 상호협력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영철 영동군수는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본 군민들에게 큰 힘이 되어준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오산시민의 따뜻한 손길이 영동군민들에게 큰 위로가 되어 자매도시인 오산시에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오산시는 2000년 6월 23일, 영동군과 자매결연을 하고 고향사랑 기부금 기탁, 관광지 할인 혜택 제공,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추진 등 교류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