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2024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자원봉사 간담회를 시작으로 엑스포 개최 준비에 박차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7/25 [15:16]

2024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자원봉사 간담회를 시작으로 엑스포 개최 준비에 박차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7/25 [15:16]

▲ 고성군청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지난 25일 (재)고성문화관광재단는 2024고성공룡엑스포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자원봉사단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고성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를 비롯한 17개 단체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2024공룡엑스포의 자원봉사자 붐 조성과 참여자 독려를 위해 마련했으며, ▲2024공룡엑스포 추진개요 안내 ▲자원봉사자 모집 운영계획 설명 ▲애로 및 건의사항 청취 등으로 진행됐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지난 엑스포에서 자원봉사 참여시 부족했던 부분과 개선해야 할 부분 등 다양한 단체의 의견을 들을 수 있었으며 이를 반영해 엑스포 인력 운영계획에 활용할 계획이다.

간담회에 참석한 봉사단체 관계자는 “배려와 친절을 통해 고성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만들어 주고 싶다.”며 “공룡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임왕건 고성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엑스포는 문화관광재단 출범 후 첫 발걸음 사업으로 어느때 보다 자원봉사단체의 역할이 크고 중요하다. 자원봉사단체 회원 여러분이 공룡엑스포의 증인이며, 고성관광의 얼굴이다”라며 자원봉사 참여자의 노력에 보답하여 성공적인 엑스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올해로 8번째 개최하는 공룡엑스포로 “공룡과 나”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2일부터 11월 3일까지 33일간의 일정으로 당항포관광지에서 열리며, 공룡5D영상관, 미디어아트존, 말하는 AI 공룡, 환상적인 공룡 퍼레이드, 주제공연 등을 통해 관광객을 맞이 할 예정이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