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사천시 벌용동주민자치회, 2024년 젊음의 거리 어울림 한마당 개최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7/29 [14:51]

사천시 벌용동주민자치회, 2024년 젊음의 거리 어울림 한마당 개최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7/29 [14:51]

▲ 사천시 벌용동주민자치회, 2024년 젊음의 거리 어울림 한마당 개최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사천시 벌용동주민자치회는 지난 26일 젊음의 거리 일방통행로에서 ‘2024년 젊음의 거리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주민 등 총 400여 명이 참석해 일방통행로 개통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공연을 관람하고 프리마켓을 이용하는 등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식전공연으로 올해 신설된 주민자치 프로그램 숟가락난타팀의 공연, 청소년재단 댄스동아리팀 공연, 노래교실 강사의 공연이 펼쳐졌다.

그리고, 본행사로 주민자치 프로그램 고고장구팀 공연, 삼천포중앙고등학교 댄스동아리팀 공연, 초청가수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부대행사로 진행된 프리마켓 운영과 벌용동 자원봉사회와 한국전력공사 봉사회의 무료나눔 행사(슬러시, 커피콩빵, 팝콘)는 주민들의 높은 참여를 끌어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난해 제1회 벌용동 주민총회에서 젊음의 거리 활성화를 위한 마을자치사업으로 선정돼 올해 개최하게 됐다. 젊음의 거리 일방통행로는 올해 일방통행 지정에 따른 행정예고를 거쳐 지정됐다.

김영련 회장은 “2024년 젊음의 거리 어울림 한마당이 남녀노소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서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주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살기 좋은 벌용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