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의정부시청 테니스팀 임희래 선수, 순천오픈테니스대회 여자 복식 2위, 혼합 복식 3위 달성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31 [11:46]

의정부시청 테니스팀 임희래 선수, 순천오픈테니스대회 여자 복식 2위, 혼합 복식 3위 달성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31 [11:46]

▲ 의정부시청 테니스팀 임희래 선수, 순천오픈테니스대회 여자 복식 2위, 혼합 복식 3위 달성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의정부시는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팀 소속 임희래 선수가 순천오픈테니스대회에서 여자 복식 2위, 혼합 복식 3위를 달성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 7월 19일부터 28일까지 전라남도 순천시 팔마테니스장에서 열렸다. 임희래 선수는 경산시청의 박령경 선수와 호흡을 맞춰 여자 복식 2위를, 국군체육부대의 김동주 선수와 짝을 이뤄 혼합 복식 3위를 차지했다.

임희래 선수는 “즐거운 분위기로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코치님과 동료들에게 고맙고 의정부시청에도 감사드린다”며, “다음에는 꼭 우승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이번 대회에서 최선을 다해준 우리 시 테니스팀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테니스팀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정부시청 테니스팀은 이어지는 ‘2024 제2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 위해 훈련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