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대월면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0일 디지털소통서비스 블로그가 개설된 지 4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10,000회를 돌파했다. 주간 조회수 또한 1,000회를 넘어서는 등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디지털소통서비스 블로그는 민원인의 편의를 증진시키기 위하여 상황별 민원안내를 통해 기존의 공급자 중심에서 수요자 중심의 민원안내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블로그 게시물에 연동된 QR코드를 통해 민원인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블로그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콘텐츠는 주로 주민등록 관련 절차 안내 및 궁금증 해결에 관한 것이다. 예를 들어, "신분증 없이 주민등록등본 발급받기"와 같은 실질적인 문제 해결 방법을 제공하는 게시물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러한 콘텐츠는 민원인들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겪는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을 주었다. 대월면 관계자는 “앞으로도 디지털소통서비스 블로그를 통해 민원인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소통 강화를 통해 민원인의 편의를 높이고,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