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용인특례시 기흥구 보라동, 경로당 2개소 '온누리 열효율 개선사업' 선정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07 [07:05]

용인특례시 기흥구 보라동, 경로당 2개소 '온누리 열효율 개선사업' 선정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07 [07:05]

▲ '온누리 열효율 개선사업'에 선정된 용인특례시 기흥구 보라동 보라3통 경로당 전경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용인특례시 기흥구 보라동은 ‘2024 온누리 열효율 개선사업’에 보라3통 경로당과 한보라더힐 경로당이 선정돼 지원을 받는다고 7일 밝혔다.

‘온누리 열효율 개선사업’은 한국가스공사 후원을 받아 대구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에너지 복지사업으로, 에너지빈곤 가구의 난방시설 설치, 벽체 단열, 보일러·창호 교체 등을 지원한다.

동은 경로당 2개소의 노후 시설을 개선하고자 ‘온누리 열효율 개선사업’에 신청했다. 이번 지원대상 선정으로 8월부터 11월까지 고장난 보일러를 교체하고, 노후 창호 교체 공사를 진행한다.

한보라더힐 경로당 회장은 “행정복지센터의 노력 덕분에 겨울철 한파에 취약했던 경로당이 따뜻한 공간으로 바뀌고, 연료비 절감에도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동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내 주민 불편을 개선하기 위해 민·관 협력사업 지원 등 적극 행정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