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 등록동아리 ‘민사모’의 두 번째 전시회 ‘우리가 그곳에 있었더라면...’ 개최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8/07 [09:27]

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 등록동아리 ‘민사모’의 두 번째 전시회 ‘우리가 그곳에 있었더라면...’ 개최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8/07 [09:27]

▲ 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 등록동아리 ‘민사모’의 두 번째 전시회 ‘우리가 그곳에 있었더라면...’ 개최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은 오는 29일까지 등록동아리 ‘민사모’의 두 번째 전시 '우리가 그곳에 있었더라면...' 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어울림의 등록동아리인 ‘민사모’ 회원들의 열정 가득한 민화 작품 30여점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리 ‘민사모’는 2023년 8월 어울림에 등록하여 활발하게 작품활동을 하고 있으며, 같은 해 11월 어울림에서 첫 번째 전시회인 ‘락(樂)민화 展’을 개최했다.

올해 두 번째 전시에서는 동아리 회원 중 아픔을 겪고 있는 회원을 위로하는 염원을 담아 제작한 ‘호구아씨’ 등 다양한 민화 작품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는 평일과 토요일(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어울림 1층 전시홀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관련 문의는 어울림으로 하면 된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