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가평군, "북면에서 열리는 ’우리동네콘서트’에 오세요"

이달 15일 개최, 가평군민은 무료… 화려한 출연진, 먹거리장터 기대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08 [09:52]

가평군, "북면에서 열리는 ’우리동네콘서트’에 오세요"

이달 15일 개최, 가평군민은 무료… 화려한 출연진, 먹거리장터 기대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08 [09:52]

▲ 포스터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가평군은 이달 15일 북면생활체육공원에서 ‘우리동네콘서트’를 개최한다며 군민들의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5월 24일 성황리에 열렸던 설악면 우리동네콘서트에 이은 두 번째 공연이다. 특히 공연 당일 북면 주민자치회의 잣토리장터가 함께 열려 다양한 먹거리 및 바자회 부스 운영으로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풍성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연진으로는 9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조항조’를 비롯해 ‘홍서현’, ‘도윤걸’, ‘YoonGa’, ‘제프밴드’가 등장해 관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공연 입장은 가평군민들은 무료로, 타지역 주민은 가평군 내에서 소비한 1만원 이상의 영수증을 가져오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연으로 가평군 6개 읍면에 동등한 문화혜택 기회가 제공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북면 공연뿐만 아니라 앞으로 9월 11일 상면, 9월 27일 조종면의 공연 또한 알차게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