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하남시 “위례도서관에 2천만원 상당 도서 기증한 나래에너지서비스㈜에 감사”

나래에너지서비스㈜ 8일 도서 기증식 통해 위례도서관에 도서 기증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08 [15:34]

하남시 “위례도서관에 2천만원 상당 도서 기증한 나래에너지서비스㈜에 감사”

나래에너지서비스㈜ 8일 도서 기증식 통해 위례도서관에 도서 기증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08 [15:34]

▲ 8일 위례도서관에서 열린 도서 기증식에서 진일순 하남시 평생교육원장(사진 왼쪽)과 이성한 나래에너지서비스 경영본부장(사진 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하남시는 8일 위례도서관에서 열린 도서 기증식을 통해 나래에너지서비스㈜로부터 총 2,000만원 상당의 도서를 기증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도서 기증은 나래에너지서비스가 추진하는 ‘행복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앞서 나래에너지서비스는 지난 2021년에도 5000만원 상당의 도서를 하남시일가도서관에 기증한 바 있다.

이날 기증식에 참석한 이성한 나래에너지서비스 경영본부장은 “하남 위례 주민들께서 책과 함께 행복한 삶을 누리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도서를 기증하게 됐다”며 “나래에너지서비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진일순 하남시 평생교육원장은 “하남 위례도서관은 인접한 지역의 성남시민과 송파구민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거점 도서관이라는 점에서 이번 나래에너지서비스의 도서 기증은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도서 기증에 나서준 나래에너지서비스의 임직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