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포시 양곡도서관 ‘책며들다 ; 책속에 스미는 하루’ ‘북치는 토요일 저녁’플리마켓 참여자 모집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09 [12:08]

김포시 양곡도서관 ‘책며들다 ; 책속에 스미는 하루’ ‘북치는 토요일 저녁’플리마켓 참여자 모집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09 [12:08]

▲ 안내문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김포시 양곡도서관은 ‘책며들다 ; 책속에 스미는 하루’라는 주제 아래 2024년 9월 7일 ‘북 치는 토요일 저녁’을 개최한다.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개최하는‘북치는 토요일 저녁’은 양곡도서관 데크 및 주변을 활용, 도서 등 플리마켓(중고장터), 책갈피 만들기, MBTI별 책 추천, 세계문학 공예, 보물찾기, 난타 및 마술 공연 등 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또한 중고도서 구입 및 체험 부스 활동을 마친 참여자는 떡볶이, 어포 튀김 등 간식을 제공하는 ‘양곡분식’ 부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양곡도서관은 시민의 적극적 참여를 위해, 도서 등 플리마켓 운영자 20팀을 8월 9일부터 23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플리마켓 운영을 희망하는 사람은 모바일로 큐알코드를 스캔하여 성명, 연락처, 판매품목 등을 작성, 제출하면 된다.

양곡도서관 관계자는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도서관을 만들고자 행사를 마련한 만큼, 북 치는 토요일 저녁 행사를 시작으로 더욱 활발하고 즐거운 양곡도서관이 되길 기대한다.”며 “플리마켓 및 행사에 시민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