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영천시 드림스타트 첨벙 첨벙 신나는 물놀이

자녀와 부모가 함께하는 물놀이 체험 -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09 [13:55]

영천시 드림스타트 첨벙 첨벙 신나는 물놀이

자녀와 부모가 함께하는 물놀이 체험 -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09 [13:55]

▲ 영천시 드림스타트 첨벙 첨벙 신나는 물놀이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영천시는 지난 9일 드림스타트 가족 50여 명이 영천시 청통면에 위치한 ‘배롱집’에서 신나는 물놀이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시원한 물놀이 체험으로 더위를 해소하고자 마련됐으며, 아이들에게 건강한 여가 시간을 제공하고, 가족 간의 유대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아동들은 먼저 물놀이 안전 수칙, 응급상황 시 대응 요령, 물놀이 에티켓 등 위기 대처방법에 대한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물총싸움, 물장구치기, 수영하기 등 다양한 물놀이 활동을 즐기며 더위를 식히고 친구들과 협동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는 5세 미만 유아 전용 수영장, 6세에서 12세까지의 아동들이 사용하는 수영장을 따로 구분해 진행됐으며 안전요원이 배치돼 만일의 응급상황에 대비했다.

참여 아동은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다”고 말했으며, 부모들도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보람차고, 안전한 물놀이 환경과 기회를 제공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폭염과 열대야로 힘겨운 방학을 보내고 있을 아동들이 이번 물놀이로 잠시나마 더위를 식힐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바르고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