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포천시 포천동 통장협의회, 긴 장마가 끝난 '신읍천' 환경정화 활동 실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12 [10:58]

포천시 포천동 통장협의회, 긴 장마가 끝난 '신읍천' 환경정화 활동 실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12 [10:58]

▲ 포천시 포천동 통장협의회, 긴 장마가 끝난 '신읍천' 환경정화 활동 실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포천시 포천동 통장협의회는 지난 10일 신읍천 생태하천(청수탕∼한국아파트 구간)의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신읍천 생태하천은 시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이용되는 포천동의 대표 하천으로, 이날 환경정화 활동에는 박상진 포천동장, 포천동 통장협의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시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하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장마기간 동안 무성하게 성장한 잡풀과 넝쿨을 제거하고 하천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집중적으로 수거했다.

이상도 포천동 통장협의회장은 “이번 신읍천 환경정화 활동으로 시민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깨끗한 신읍천의 이미지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고자 했다”고 말했다.

박상진 포천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포천동의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해 주신 통장협의회 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포천동도 시민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신읍천 산책로를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