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대한적십자 김포지구협의회, 말복맞이 삼계탕 전달

취약 계층 및 독거어르신 건강 살펴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14 [13:08]

대한적십자 김포지구협의회, 말복맞이 삼계탕 전달

취약 계층 및 독거어르신 건강 살펴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14 [13:08]

▲ 사랑의 삼계탕 나눔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지난 14일 말복을 맞이하여 대한적십자 김포지구협의회 까치봉사회에서 관내 취약 계층 및 독거어르신 20가정에 보양 삼계탕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폭염으로 지친 관내 어르신들의 몸보신을 위해 사랑을 담은 삼계탕을 준비하여 까치 봉사회 회원들이 취약계층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고 무더위로 인한 어르신들의 건강과 불편사항도 살폈다.

특히 금번 행사에 김포시 여성단체협의회 박헌옥 회장이 정성을 담은 김치 29통을 개인적으로 기부하여 삼계탕과 함께 전달되어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훈훈한 정을 나눴다.

까치봉사회 김미경 회장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힘들어 하시는 어르신들이 보양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기 위해 이번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까치봉사회는 그동안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봉사활동에 대한 동기부여를 위해 독거어르신 온천목욕 봉사, 열무김치 나눔 행사, 독거어르신 선풍기지원, 사랑의 반찬배달, 복지관 급식배식등 행복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김포시 복지 향상에도 기여해 오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